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NaggingMachine

반려견을 위한 스마트 헬스 악세사리! WePet Manager 본문

BlahBlah

반려견을 위한 스마트 헬스 악세사리! WePet Manager

naggingmachine 2013. 5. 13. 20:34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http://www.swmaestro.kr) 멘티들이 진행하고 있는 반려견을 위한 스마트 헬스용품입니다.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입는컴퓨팅(wearable computing) 제품입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저희는 강아지매니아 대학생 창업동아리 We Pet 팀 입니다.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까 우리 아기가 건강한지, 산책은 얼마나 데리고 나가는지, 밥은 잘 주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가끔은 깜빡하기도 했구요 ^^;;


그래서 대학생인 우리끼리 모여서 아기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만들고 있는 제품이 바로 We Pet 인데요, 저희 프로젝트를 간단히 설명드리고 피드백을 받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우선 저희 제품을 실제로 착용한 강아지의 모습입니다. 정말 귀엽죠? 아직은 시제품이라서 너무 커요 ^^;;;




다음은 애견카페에서 저희 제품을 착용한 강아지를 보신 후 저희와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저희가 개발중인 제품은 총 세가지 인데요, 운동 도우미, 산책 도우미, 자동 급식기 입니다. 


모든 제품이 모바일에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




첫번째는 운동 도우미 입니다. 나의 애견이 다른 애견과 비교해서 걸음수가 많은지 적은지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동량이 최근 평균보다 현저히 낮아지면, 우리 애견의 건강상태가 아플 수도 있어요 라는 경고를 줍니다.




두번째는 산책 도우미 입니다. 산책도우미를 착용하면 언제든지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주인이 설정해놓은 구역을 벗어나면 스마트폰으로 알려드립니다. 또한 자동으로 산책이나 외출횟수를 계산해서 요일별로 언제 많이 산책/외출 하는지, 다른 애견은 얼마나 산책을 시켜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주인이 정해놓은 위치를 벗어나면 스마트폰으로 푸시 알람을 줍니다.




세번째는 자동 급식기에요. 기존의 제품과 다르게 스마트폰으로 밥주기 버튼을 누르면 wifi공유기에 연결되어있는 밥그릇에서 주인이 원하는 양만큼의 밥이 나옵니다. 뿐만아니라 밥먹는 속도와 양을 기록해 줍니다. 

밥먹는 속도나 양이 현저히 적어지면, 우리 애견의 건강상태가 아플 수도 있어요 라는 경고를 줍니다





We-Pet의 타이틀 화면입니다.

Know your pet better


We-Pet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화면입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언젠가는 애견 용품의 스티브잡스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 강아지







'Blah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의 깊이  (0) 2013.12.12
코딩  (1) 2013.05.27
재미있고 간단한 퍼즐게임 Fruit Road  (0) 2013.05.06
하루라는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0) 2013.03.18
라즈베리 파이 구입  (2) 2013.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