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NaggingMachine

떠나는 자와 보내는 자의 슬픔의 크기는? 본문

BlahBlah

떠나는 자와 보내는 자의 슬픔의 크기는?

naggingmachine 2008. 7. 17. 23:35
떠나는데 걸리는 시간에 비례
정든 학교를 떠나면서, 정들었던 친구들과 헤어지면서, 몇번의 이직을 하면서, 어쩔 수 없이 사회와 잠시 인연을 끊어야 할 때 떠나는 者와 보내는 者의 슬픔을 줄이기 위해서는 떠나는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야 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떠나기로 결정이 난 그 순간부터 우리 마음은 이미 결정이 난 시간 이상으로 마음속에 거리감을 두게 되어 상황은 더욱더 악화만 될 뿐이다. 그러기에 이별은 짧은수록 좋은것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