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NaggingMachine

Early-Membership (내가 가입한 초창기 사이트) 본문

BlahBlah

Early-Membership (내가 가입한 초창기 사이트)

naggingmachine 2007. 1. 18. 16:08

지금은 꽤 유명한 사이트들 중에서 내가 가입한 초창기 사이트들이 있다.

1. Codeproject.com

프로그래밍 사이트로써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은데, 이 사이트에 보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회원 수만해도 370만명이다. 내가 기억하기로 이 사이트는 처음부터 Codeguru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는데, Codeguru가 EarthWeb에 팔리면서 방문객이 많이 떨어졌고 Codeproject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올라갔다. 나는 이 사이트의 217번째 가입 회원으로 현재 상태는 Gold Member다.

1. Wooseok Seo    View details

StatusGold. Member No. 217 (Update your settings)

2. Cyworld

내 기억으로 싸이월드가 1999년즈음에 시작한 것 같다. 그때 아는 선배가 소개시켜줘서 싸이월드에 가입했었는데, 지금과 같이 유명한 사이트가 될줄은 상상도 못했다. ^^ 가입한 날짜를 기억하지는 못하겠는데, 그때 찍은 사진이 기억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