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NaggingMachine

Visual Studio에 이런 기능이? - Visual Studio 팁 사이트 소개 본문

Visual Studio

Visual Studio에 이런 기능이? - Visual Studio 팁 사이트 소개

naggingmachine 2009. 2. 8. 07:00
구글링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여러 사이트들이 Visual Studio Tricks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몇가지만 소개해보도록 하지요.

우선 가장 대표적인 선수(?)로는 Microsoft에 근무중인 Sara Ford의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Sara Ford는 Microsoft에 근무한다는 장점도 있지만 그 열정이 대단하고, 저는 실제로 만나본적도 있습니다만 정말로 활기찬 분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오늘 날짜로 무려 380개나 되는 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 그녀가 집필한 책도 빼놓을 수는 없겠죠? Visual Studio Tips라는 c책입니다.

국내에서 번역중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워낙 저런 책은 시장이 크지 않아서 누군가가 번역을 하러 나서기도 애매하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도구의 기능들을 100% 활용할 수 있다면 생산성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테니까요.


그럼 사라포드 말고 또 누가 있을까요? 여타 MVP들이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팁이 많지는 않지만, Scottcate가 운영중인 블로그입니다. 현재 30개 정도의 팁이 소개되었습니다.

저도 제가 알고 있는 팁들을 별도로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싶은데 확인해 봤더니 사라가 이미 대부분의 팁을 소개한 터라 번역 수준밖에 안될것 같네요. ^^;;

여러분도 자신이 사용하는 도구의 기능을 십분 활용해서 즐 프로그래밍 하세요!!!!